본문 바로가기
가슴 뛰는 비전

앤서니 라빈스의 꿈<마음만 먹으면 즉각적으로 변화할 수 있다>

by 따뜻한카리스마 2009. 6. 17.


영화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에서 주인공 잭 블랙은 여자의 외모만을 밝힌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내면의 아름다움으로 여자를 바라본다.

정말 영화같은 이런 변화가 현실에서 가능한 일일까???

부제: 자신이 원한다고 우리 자신을 즉각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을까?

우리는 자신을 변화시키고자 꿈꾼다.
그러나 변화란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변화고자 마음먹으면 오늘 당장 변화할 수도 있다!

                        (이미지출처: 네이버 영화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의 한 장면)

앤서니 라빈스는 고층건물 외곽 청소부에서 전 세계 최고의 동기부여가로 성공했다. 그는  “웅대한 목표가 알라딘의 요술램프보다 좋은 점은 소원을 세 번 이상 말할 수 있다는 점이다.” 라고 말한다.

그렇다. 우리의 꿈과 비전은 한 번 달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비전은 우리가 이루고자 하는 바를 성취하도록 돕고, 더 큰 꿈을 꾸게 하여 이를 이룰 수 있게 만든다.

“인류의 삶에 상당한 발전을 가져온다. 이를 위해 즉각적으로 사람을 변화시킨다.”
- 세계적 동기부여가, 앤서니 라빈스의 비전

네 안에 잠든 비전을 깨워라!

자기 안에 숨겨져 있는 성공 비전을 일깨우기로 마음만 먹는다면 그 동안 꿈꿔왔던 환상을 넘어서 경제적으로, 신체적으로, 정서적으로, 영적으로 모든 면에서 풍요로움을 느끼게 될 것이다.

앤서니 라빈스는 <<무한능력>>, <<내 안의 잠든 거인을 깨워라>>, <<네 안의 거인과 함께 가라>>의 저자이자, NLP(신경언어학 프로그램)의 대가이다. 또한 미국 최고의 동기부여가로서 기업의 CEO, 연예인, 정치인뿐만 아니라 심지어 각 국의 대통령까지 코칭하고 변화시키는 일을 하고 있다.

비록 그의 정규 학력은 변변치 못했지만 자신을 변화시키고자 끝없이 자기계발을 해 오면서 누구보다 많은 책을 읽으면서 결국 자신의 비전을 이룩한 것이다.

(이미지출처: 네이버 영화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의 한 장면, 앤서니 라빈스가 심령술사로 여자만 밝히는 남자 주인공 잭 블랙을 앨리베이터에서 만나는 장면, 주인공은 그와의 만남 후 즉각적으로 미를 바라보는 기준을 바꾸게 된다.)

아마도 영화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Shallow Hal, 2001)>를 본 사람이라면 남자 주인공 할 라슨(잭 블랙 역)이 엘리베이터 고장으로 갇힌 사건을 기억할 것이다. 주인공은 갇힌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한 남자로부터의 마법 같은 주문으로 인해 여자의 외모가 아니라 마음을 보고 아름다움을 판단하도록 만드는 장면이 기억날 것이다.

이 때 엘리베이터에서 주문을 거는 듯한 2m 가량의 장신이 바로 특별 출연한 앤서니 라빈스였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그것이 요술이나 마법과 같은 주문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그가 사람들을 즉각적으로 변화시키는 일종의 변화 프로그래밍을 주인공에게 적용시킨 것이다. 이후 예쁜 여자만 밝히던 남자 주인공은 여자를 바라보던 기준을 외모에서 내적 아름다움으로 바꾸게 된다.

누구나 적절한 방법만 안다면 즉시 사람을 변화할 수 있다는 것이 그의 주장이다. 그래서 앤서니 라빈스의 비전은 사람을 즉각적으로 변화시키고, 인류의 삶에 지대한 발전을 가져오는 데 있다고 한다.

만일 알라딘의 램프와 사람을 즉각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비전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당신은 어떤 것을 선택하겠는가? 당장에 자신의 꿈을 성취해 줄 알라딘의 램프를 선택하고 싶은 유혹이 들지 모른다. 하지만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비전은 무한대지만, 요술램프는 세 번으로 끝난다는 것을.

당신만 변화하기로 마음 먹는다면 오늘 당장에라도 당신은 변화할 수 있다. 생생하게 꿈꿔라.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들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참조도서: <비전에 생명력을 불어넣어라>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추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된답니다!
그냥 왔다, 그냥 나가기 아쉬울 정도로 좋은 야그들이 숨어 있습니다. 다른 글도 봐주세요
읽기만 해도 배움이 있고, 따뜻함이 있는 이야기는 쭈~~~욱 계속됩니다!!!
RSS를 통해서도 구독해 읽으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즐겨찾기'로 등록해놓으셔도 좋~답니다.
어떠한 고민이나 상담 문의도 환영합니다! 특히, 칼럼 의뢰나 자기계발 강의 환영합니다.
따뜻한 카리스마의 '프로필'을 클릭하시면 프로필과 연락처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