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숙박,여행지

코끼리에게 밟힌 아들, 어떻게? (코끼리 트래킹)

by 따뜻한카리스마 2009. 4. 21.

 

부제: 코끼리 발 마사지 받는 아이, 동영상 촬영! 위험천만!


마사지 한 번 받아보신 적 있으신가요? 그것도 사람이 아닌 코끼리에게.


태국 푸켓의 한 사파리에 놀러 갔습니다.

용인 에버랜드와는 다른 다소 촌스러운 풍경의 사파리입니다. 하지만 천연의 자연과 동물과 함께하는 정겨움만은 풍부하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일명 ‘코끼리 트래킹’을 온가족이 즐겼습니다. 코끼리 등에 2,3명의 가족이 모두 타서 30여분 즐기는 것입니다. 아이들이 어려서 우리 가족은 4명 모두 탔습니다.




트래킹이 끝난 다음에는 코끼리 쇼가 있었습니다. 그냥 재밌게 보고 있었죠. 그런데 마지막에 코끼리에게 마사지 받고 싶은 사람 나오라고 하더군요. 그러면 코끼리가 밟아준다는 것인데, 힘 조절 잘못하면 박살나는 것 아닙니까. 아니나 다를까, 아무도 안 나오더군요.



(코끼리 트래킹 이전에 진행하는 '소달구지 트래킹'. 조금은 촌스러워보이는 소달구지 타기, 소똥냄새가 파악 납니다. ㅋㅋ. 물소 타기, 무서워보이는데도 아이들은 신나게 타네요^^)

 



그런데 아이들이 하나둘 손들기 시작하니, 우리 아이도 튀어나가더군요. 안 된다고 붙잡으려고 했으나 이미 무대로 나갔더군요. 재미있겠다 싶어서 디카 동영상으로 잡아봤습니다.


(꼬끼리에서 마사지 받는 준영. 겁도 없이 앞에 나갔지만 그래도 연신 즐거운 표정입니다.)

(위 사진은 사진사 분이 찍어서 준 사진을 스캔한 이미지입니다. 너무 잘 잡았네요^^)


아이가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더불어 즐겁고 행복해집니다^^*


위드블로그
이 글은 위드블로그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지원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맛집 체험단, 리뷰마케팅, 블로그마케팅은 역시 위드블로그!

 

* 따뜻한 카리스마와 인맥맺기:
저와 인맥 맺고 싶으시다면, 트위터
@careernote, 페이스북 친구맺기+, 비즈니스 인맥은 링크나우+, 자기경영 클럽 활동하고싶다면 클릭+^^, Han RSS 구독+^^, Daum뷰 구독자라면 구독^^, 취업수기 공모 : 클릭
유료 코칭/상담/교육 희망하시면 클릭+, 카리스마의 강의주제: 보기+^^, 카리스마의
상세프로필 보기^^*,

취업진로지도 강사 2013년 교육생 모집일정 : 자세히 보기 +

저서: <청춘의 진로나침반>,<서른 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 <심리학이 청춘에게 묻다>, <가슴 뛰는 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