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서평,독서법

YES24가 미쳤다! (도서구입 적기)

by 따뜻한카리스마 2008. 2. 18.

YES24가 완전 미쳤다!

1등 굳히기 작전인가.
아니면 판매량 체크인가

내가 본 최대 이벤트 진행 중이다.
30장의 쿠폰을 지급하기 때문이다.

(이 때 추천도서 주고 받자!
저의 추천도서는 하단에...)

아무 조건없이 3월 11일까지
도서를 주문하는
모든 회원에게
기존 할인율에 더불어
3천원에서 7천원까지의 30장 할인 쿠폰을 추가로 준다.
물론 이벤트 창에서 신청해야 발급된다.

나 알바 아니다^^진짜다^^다만 또라이 기질이 조금 있을 뿐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야, 이거, 그냥 10%할인이잖아'라고 생각하실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만년필님의 지적에 따라서 혜택을 좀 더 상세히 기술했습니다.

(YES24회원이 아닌 사람은 이 의미가 무슨 말인지 잘 모를게다. 기본적인 도서 할인율 10~20%를 적용해주고, 마니아 할인율 3% 적용해주고, 5만원이상 경우 2천원 추가적립해주고, 택배비 무료에, 다시 추가로 상기 할인금액 만큼을 적용해준다는 것이다.
물론 여기에다 신용카드에 따라 1~5% 추가 적립된다. 덧글의 모래알님이 지적)

5,6만원 가량 구매시에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서 최소 1,2만원 저렴해
그러니까 정상도서를 20~40% 할인받을 수 있다는 말이다. 5,6만원 정도의 도서 구매시에 정상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서 최소 1~2만원까지 할인받아서 구입할 수 있다는 말이다. 그것도 내 방에 앉아서 말이다.

정말 아무리 생각해봐도 내가 알바 같다. YES24직원들아, 이 글보면 나 100만 포인트 확 밀어줘뿌라^^광고해줬잖아^^~.~으으응~.~

회원가입하면 별도로 5천원 쿠폰도 지급해준다고 한다. 미쳤다. 1등 할려고 완전히 작당했나보다. 아니면 순간 매출액을 최대한 끌어보자는 실험인가.

지금이 가장 저렴하게 도서 구매할 좋은 때
여하튼 지금이 가장 도서를 저렴하게 다량으로 구입하기 좋은 시기다!
사고 싶은 도서가 있으면 지금 목록을 정리해두었다가 미리 사두길 바란다.
아래 추천 도서 목록을 참조해서 구입하시길 바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폰 목록이 든든하다. 쿠폰목록에 가득한 쿠폰들 모두 다 쓸 수 있을까^^
모두 다 쓰려면 최소 150만원이상 써야 한다-_-;;
그냥 확 질러버릴까,,,ㅋㅋ
(근데, 뭔 쿠폰을 이리 한몫에 많이 준데,,,좀 천천히 나눠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거 생활로 새로운 정보 발굴에 눈떠
이 정보를 알리려다가 새로운 사실을 두 가지 알게 되었다. 블로거는 이렇게 자기도 모르게 새로운 정보들을 알아가게 되는 것 같다.

할안제도 잘 활용해야, 등급별로 할인쿠폰 추가 발급
1. 등급별 혜택이다. 3개월간의 도서구입금액에 따라서 등급을 나눠서 할인 쿠폰을 주는 것이다. 바보같이 몇 년동안 YES24를 써오면서 그것도 몰랐다. 내가 등신일까, YES24가 충분히 공지하지 않은 것일까. 여하튼 좋은 정보 얻었다.

2. 나의 도서구입금액이 한달 평균 4,50만원은 되지 않을까 싶었다. 그런데 3개월 평잔해보니 한달에 20만원가량 쓴 셈이다. 내가 과하게 높게 생각하고 있었나 보다.

그나저나 지난달과 이달초에 책을 미리 사둔 것들이 있어서 다소 아쉽다. 할인 기회를 놓쳐서...^^

그나저나 책읽을 좋은 기회라 생각하시고 최대한 할인혜택 활용하시길 바란다.

일일이 추천드리자니 너무 많다. 일단 아래 독서 노트 목록을 읽어보시고 추천도서들을 읽어보시길 권한다.
http://www.careernote.co.kr/category/독서%20노트

아래 도서목록에서 추천도서 읽어보시길...
무엇보다 지난해 읽은 2백여권의 도서목록에서 추천도서를 선정했으므로 이 부분을 보시고 선택하는 것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2백여권의 도서목록 (최고의 도서 VS 최악의 도서)
http://www.careernote.co.kr/110

그리고 정말 읽을만한 좋은 양서들 있으면 꼭 리플로 추천해주시길 빈다.

*^^꼭^^꼭^^*

^꼬끼오^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