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물놀이, 비 오는 날에는 아쿠아 슈즈 신고 나가세요!

by 따뜻한카리스마 2012. 7. 19.

부제: 이제는 신발도 다기능 시대, 용도에 맞춰 신는 센스, 칸투칸의 아쿠아런 트레킹화

 

이제는 어떤 제품이든 기능에 따라 세분화된 용도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다. 한복도, 양복도, 수영복도, 등산복도 그렇다. 심지어 신발도 용도에 따라 달라진다. 신사화, 운동화, 케쥬얼화 등이 그렇다. 그런데 여기에서도 더 세분화된다. 운동화의 경우에도 조깅화, 축구화, 농구화, 패션화 등이 그렇다.

 

게다가 아쿠아 슈즈까지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깜짝 놀랐다. 소위 파워 블로거라고 주변 사람들이 불러준 덕분에 각종 상품과 이벤트 참가요청까지 다양한 제안들이 나에게 많이 온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이런 이벤트에는 별로 관심이 없다.

 

그런데 칸투칸 마케팅팀이 ‘새로 나온 아쿠아 슈즈 있는데 한 번 신어보실래요’라고 문의 메일이 왔다. 대신 블로그에 후기를 포스팅 해달라는 것이다. 딸랑 운동화 하나 준다는 것인데 보통 같으면 회신도 주지 않을 건데, 바로 하겠다고 말했다. 정말 그런 신발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어린 시절에 우리 집은 농사를 지었다. 버려진 버스 안에서 살 정도로 가난했던 나는 가난이나 농사 일보다 더 싫었던 것이 비오는 날이었다. 특히 겨울철에는 비가 오고나면 땅이 얼었다가 녹았다가를 반복해서 보름씩이나 질퍽한 진흙 땅을 밟고 가야만 했던 기억이 있었다.

 

 

 

 

 

 

학교 가는 동안 물로 깨끗하게 씻고 싶은데 그럴 수가 없어 늘 진흙투성이로 학교에 갔다가 청소하는 아주머니에게 발자국 다 남기고 간다고 혼나기도 했다. 만일 그 때 이런 아쿠아슈즈가 있었다면 아무런 갈등하지 않고 물로 흠뻑 씻어서 다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궁금한 마음에 아쿠아슈즈를 개발한 칸투칸에 궁금한 것들을 2차례에 걸쳐 문의했다.

 

1. 아쿠아슈즈면 물에서도 괜찮은 거니까 이 신발 신을 때 양말은 안 신는 거죠? 너무 당연한 질문인가요?

 

양말을 신고 안 신고는 본인의 자유지만, 보통 양말을 신고 신발을 신고 다닙니다. (이 답변 보고 배꼽잡고 웃었습니다. 하긴 이런 질문한 제가 다소 우스꽝스럽긴 했지만요^^) 

 

2. 물놀이 이외 평소에도 신고 다닐 수 있나요? 그 때도 양말을 안 신는 것이 좋은가요? 그 때는 신는 것이 좋은가요?

 

평소에 일상생활에서 신을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며, 물놀이에 갔을 때는 양말을 신지 않고 사용하는 게 더 좋을 듯합니다.

 

3. 물에 들어가다 보면 아무래도 흙탕물 때문에 쉽게 더렵혀져 빨래하기의 두려움을 가지고 있을 소비자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그것에 대해서 어떻게 답변해주실 수 있나요?

 

물에 들어간다고 흙탕물에 더럽혀진다고 생각되는 것이 더 이상한 것 같습니다;; 물에 들어가면 더 깨끗해 지지 않을까요?

(사실 이 질문은 내가 어린 시절에 진흙탕을 다니면서 느꼈던 불편함 때문에 한 질문의도도 숨어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답변을 하신 요즘 세대 분들은 그 말이 무슨 말인지 몰랐지 싶습니다.)

 

 

4. 아쿠아슈즈는 어디서 구매하나요? 인터넷으로만 구매가 가능한가요? 눈으로 볼 수 있는 실제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www.kantukan.co.kr 이외에도 13개의 직영매장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칸투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바로보기:

 

5. 현재 가격이 4만 원대이니 충분히 저렴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나 경로는 있나요?

 

저희 칸투칸의 가격은 최저마진으로 드리는 거여서 따로 저렴하게 구입할 방법이 적습니다. 단체구매를 한다면 조금은 더 싸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6. 우리 아이들에게도 사주고 싶은데요. 아동화가 따로 있나요? 아이들 신발 가격대는 어떤가요?

 

k68은 사이즈를 보시게 되면 230부터 나오기 때문에, 발사이즈가 어린이에게 맞는다면 사용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사용하실 수 없고 가격은 동일합니다.

 

7. 여름이 되면 바다에 가게 되는데요. 간혹 샌들을 신고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잊어버릴 때가 있어요. 아쿠아슈즈는 그런 사태를 방지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바다에 신고 들어갈 수 있나요?

 

바다 수영할 때 신발 신고 들어가셔도 되는데요. 좀더 통기성이 좋은 제품을 원하신다면 K64 아쿠아멀티 트레킹화를 추천합니다. 또한 K72 칸투어 아쿠아 트레킹화는 발사이즈 210부터 나오니깐 아동용을 찾으시기에 더 용이 하리라 봅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시길 바라며 더 궁금한 사항은 칸투칸 쇼핑몰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쇼핑몰에 들어가시면 자세한 내용이 다 있답니다.

 

K68 아쿠아런 트레킹화 상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링크
http://www.kantukan.co.kr/ybbs/shop/product/productDetail.php?p_idx=1108&kp_code=1107

K68 아쿠아런 트레킹화 USP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링크
http://www.kantukan.co.kr/ybbs/shop/usp/k68/k68.php?kp_code=1108

아쿠아런 트레킹화 모음전 바로가기 주소 링크
http://www.kantukan.co.kr/ybbs/shop/event_view.php?idx=230&kp_code=1117

 

 

제가 2차에 걸쳐 엄청나게 질문공세를 펼쳤지만 즉각적으로 답변을 주신 성의가 고마웠습니다. 칸투칸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대개 기능성 신발이 패션이 떨어지는 편인데요. 칸투칸의 신발은 디자인도 세련되고 가벼워 평소에 신고 다니기에도 좋더라고요. 이번 여름 물놀이에 아쿠아슈즈로 즐겁고 재미있는 경험해보시길 권해봅니다^^*ㅎ

 

이상은 따뜻한 카리스마의 칸투칸 아쿠아런 트레킹화 후기였습니다.

 

* 따뜻한 카리스마와 인맥맺기:
저와 인맥 맺고 싶으시다면, 트위터
@careernote, 페이스북 친구맺기+, 비즈니스 인맥은 링크나우+, 자기경영 클럽 활동하고싶다면 클릭+^^, Han RSS 구독+^^, Daum뷰 구독자라면 구독^^,
유료 코칭 희망하시면 클릭+, 카리스마의 강의주제: 보기+^^, 제가 누군지 궁금하시다면
상세프로필 보기^^*,

취업진로지도 전문강사 교육생 모집 : 자세히 보기 + 취업수기 공모 : 공유해주세요^^+ 클릭
주요저서: <서른 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 <심리학이 청춘에게 묻다>, <가슴 뛰는 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