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주부들은 왜 백화점 문화센터를 방문할까?

by 따뜻한카리스마 2010. 10. 6.
안녕하세요. 

따뜻한 카리스마 정철상입니다.


제가 모 백화점 전국 문화센터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급작스럽게 강의를 의뢰받아 이번 주 금요일 강의를 하게 됐습니다.


강의 기획을 하시는 분들인데요. 이미 많은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지만 고객들을 위해서 좋은 프로그램 운영아이디어를 얻으려고 하시네요.


매니저 분들에게 문화센터 주요 고객인 30대~50대 여성의 트렌드와 심리를 파악하고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싶다고 하는데요.

                                     (Daum 백화점 문화센터 이미지 검색결과 화면캡쳐)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곳(잡지나 인터넷사이트 등)이나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여러분만의 노하우도 더불어 알려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여러분의 욕구나 여러분의 에피소드를 들려주셔도 좋습니다.

 

 

강연 대상

- 평생교육사(00 백화점 문화센터 매니저) 00명(20대 중후반 ~ 40대 초반)

 

강연 내용

주제: "여성 마케팅 전략-여성의 심리를 파악하라"

    - 빠르게 변화하는 30~50대 문화센터 이용 고객(30대 자녀교육, 40~50대 취미 및 자기계발, 여가활동)의 심리를 파악하고 이들에게 적합한 '맞춤형 강좌기획 역량'을 계발하라!

    - 감성 소비의 시대, 여성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라!

    - 변화하는 트렌트를 읽고 기획에 반영할 수 있는 역량 개발에 지속 투자하라!

    -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주목하라!

 

강의와 관련해서 좋은 아이디어들을 많이 주신 분들에게는 나중에 특별한 보상을 꼭 하겠습니다^^


도움 부탁 드립니다^^


따뜻한 카리스마, 정철상

www.careernote.co.kr

career@careernote.co.kr

010-7599-6345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