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교육,세미나

서른 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 We CEO주최 강연

by 따뜻한카리스마 2011. 7. 30.

안녕하세요^^

따뜻한 카리스마 정철상입니다.


제가 다음 주말 토요일에 독서클럽 WeCEO에서 강연을 합니다. 참가자 전원에게 [서른 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 증정해드립니다. 일정이 휴가철 토요일 저녁에 누가 오실지 걱정이긴 하지만 참석자분들에게는 어떤 자리보다 귀한 시간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제 : '서른 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

강사 : 정철상교수

일시 : 2011년 8월 6일 (토) / 오후 7시30분 - 9시30분

장소 : 강남 토즈(강남역 6번 출구, 파고다 어학원 뒤, 전주할머니보쌈 3층)

인원 : 50명(입금 선착순) 

회비 : 2만원 (도서증정, 서른 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

신청 : 문자로 신청하세요. 입금 뒤 문자주세요(010-8491-4000)

계좌 : 우리은행/1002.503.770798/권성현

참고 : 현장 접수 안 받습니다. 불참시 이월해드립니다. 희망하는 We CEO주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단, 행사 하루 전까지 연락주셔야 합니다)

주최 : www.weceo.org (싸이월드 독서클럽인데, 가입해서 신청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서평단에 가입해서 활동만해도 다양한 책을 보고 세미나를 들을 수 있어서 회원 가입만으로도 성공할 수 있는 클럽이라고 하네요^^)



- 강연내용 -

버려진 버스에서 살 만큼 가난했던 어린 시절, 열등감으로 자포자기했던 10대. 봉제공장 직공, 직업군인, 방송국 직원, 다단계 판매원, 경영인, 커리어 코치, 대학 교수에 이르기까지 서른 번 이상 직업을 바꾸며 살아간 남자가 있다. 이 책의 저자 정철상이다. 300여 번의 입사지원을 하기도 하고, 30여 곳의 직장에서 일하기까지 그의 인생 이야기는 살아 있는 인생 도전기 그 자체이다.


스스로의 인생에서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을 수도 없이 반복했던 그는 그 어떤 실패와 절망의 순간에서도 아름다운 도전을 꿈꿨고 이를 멋지게 승화시켰다. 그는 이 경험을 바탕으로 이제는 다른 이들의 삶을 멘토링 하고 있다. 책에는 자신의 경험과 더불어 그동안 만나온 다양한 사람들의 사례를 들려줌으로써 진로와 경력관리에 대한 조언을 전하고 있다. 이미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따뜻한 카리스마'라는 닉네임으로 불리며 지금까지 600만 명의 청춘들을 위로해온 그의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은 현재보다 한 발짝 더 나아가 있는 자신을 발견해 낼 수 있을 것이다.

혹시나 이번 일정이 맞지 않는 분들은 다음 페이지를 통해서 다른 일정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북세미나 강연일정: http://careernote.co.kr/1335

* 따뜻한 카리스마와 인맥맺기:
저와 인맥 맺고 싶으시다면,  트위터 @careernote, 비즈니스 인맥 맺고 싶다면 링크나우, 자기경영 클럽 활동하고싶다면 클릭+^^, HanRSS 구독은 구독+^^, Daum뷰 구독자라면 구독^^, 고민 상담은 career@careernote.co.kr (무료,단 신상 비공개후 공개)비공개 유료상담 희망하시면 클릭+, 제 프로필이 궁금하다면 클릭^^*
신간: <서른 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 YES24, 교보문고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북세미나 (클릭)
이벤트: <따뜻한 카리스마 정철상, 그는 누구인가> 참가하시면 상금 + 참가자 전원 도서증정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