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방송,연예

아빠와 아들이 같이 고대하고 있는 영화, 아스트로보이

by 따뜻한카리스마 2010. 1. 4.

아이들이 어리다보니 애니메이션을 많이 보는 편이다.

지난해만 하더라도 스무 편은 본 것 같다.

극장을 다니면서 지난해 여름부터 <아스트로보이-아톰의 귀환> 영화 포스터가 붙어 있는 것을 눈여겨봐왔다.


내 어린 시절의 영웅 중에 한 명이 바로 아톰이었다. 아톰이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으로 다시 태어났다고 하니 더욱 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부모와 아이가 하나의 연결 고리를 가질 수 있는 애니메이션추천영화로 손색이 없겠다는 생각이 든다.


(이미지출처: DAUM영화, <아스트로보이-아톰의 귀환>중에서 한 장면)

나는 어린 시절의 동심을 되살려줄 수 있을까 하며 기대하고 있다. 준영이는 포스터만 보고도 고대하고 있다. 여러모로 준영이와 나는 잔뜩 기대하며 영화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우리 둘은 이 영화를 통해 새로운 동질감을 얻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프레스블로그 이벤트 메일이 날라와 급하게 작성해서 올렸더니 마감이라네요-_-;;;, 1월4일이 마감이라고 해놓고, 아직 1월 4일인데 벌써 마감이라니-_-;;; 아, 민망+_+;;;, 아이들하고 어차피 볼 영화, 티켓 한 장 얻으려다 헛 일 했습니다. 새해에는 이런 헛 일이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주최측의 농간으로 다소 어이가 없긴 하지만 그래도 보고 싶은 영화 맞습니다^^*ㅎ


영화 이야기들 :
1. 돌이켜보니 지금까지 본 영화만 2천편! 나에게 영화는 어떤 의미일까?
2. 무명의 조연에서 용 된 톱배우 Best3
3. 흠 잡을 데 없는 ‘천의 얼굴’, 전도연
4. 고등학교때 숨죽이며 보았던 성인영화, 25년 만에 다시 보았더니
5. <시간여행자의 아내>와 <벤자민 버튼...>의 결정적 차이
6. 1인당 2만5천원하는 고급영화관 보고느낀 점
7. 2009년도에 본 영화목록 훑어보니 극과 극
8. 한국형 영웅 전우치, 매트릭스 네오이상의 힘을 발휘하다!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추천(손바닥모양)'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됩니다!
그냥 왔다, 그냥 나가기 아쉬울 정도로 좋은 야그들이 숨어 있답니당! 다른 글도 봐주세요!
읽기만 해도 배움이 있고, 따뜻함이 있는 이야기는 쭈~~~욱 계속됩니다!!!
RSS를 통해 구독해 읽으실 수도 있습니다. 간편하게 '즐겨찾기'로 등록해놓으셔도 좋~답니다.
어떠한 고민이나 상담 문의도 환영합니다! 특히, 칼럼이나 강의 의뢰는 대환영입니다.
따뜻한 카리스마의 '프로필'을 클릭하시면 프로필과 연락처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